::: autocamping 에 오신것을 환영 합니다. :::


홈 > 캠핑 Info > 해외 오토캠프장


미국 오레곤 캠프 크릭 북미 자연휴양림

전체 목록 스크랩

주소 미국 오레곤 포틀랜드 후드산
개장기간 연중
이용요금 일반 사이트 14~16달러, 프리미엄사이트 18달러
편의시설 야외 돌난로
차량진입 가능
전기사용 가능

상세 소개

OREGON Mt Hood & Camp Creek Trail

 포틀랜드에서 약 한 시간 떨어진 후드산은 오리건 주민들에게는 보석 같은 존재다. 해발 11239피트(약3400m) 높이로 산머리에 항상 만년설이 덮여있어 산 서쪽 평지에서는 어디서나 보일 정도로 높다. 특히나 후드산 자락 곳곳에 있는 호수를 통해 바라보는 설산의 반영은 ‘아름답다’라는 표현만으로는 부족할 정도다.

캠프 크릭에는 거대한 야외 돌난로에 있다. 돌에 낀 이끼가 흘러온 세월의 흔적을 가늠할 수 있게 했다. 먼 옛날 이 땅의 주인이었던 인디오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 부락마다 서로 크기가 다른 돌난로를 공동으로 사용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했다. 엄청난 크기의 나무숲으로 둘러싸인 거대한 야외 돌난로가 있는 캠프 사이트. 사이트 옆에는 만년설이 녹아 생긴 계곡물이 흐르고 있었다. 이곳 캠프장들은 대체로 운영방식이 같다. 후드산 북쪽지역 콜럼비아강 기슭 캠프장은 페이먼트 박스를 이용한 자율요금제이지만 이곳은 관리인이 따로 있다. 캠핑 트레일러를 관리동으로 삼고 예약관리 및 입장요금을 징수한다. 프리미엄 사이트는 18달러, 그 밖에 사이트는 14달러에서 16달러까지 다양하다. 정성스럽게 잘 패서 쌓아놓은 장작 한 무더기는 6달러다.  

캠프장 뒤편에 나 있는 다리를 건너 이정표를 따라 스틸 크릭 트레일 코스로 트레킹을 즐길 수도 있다. 상세지도를 보고 지형을 숙지하지 않으면 원시림 속에서 길을 잃을 수 있을 정도로 숲이 깊고 나무들의 크기가 대단하다. 

캠프 크릭 풀밭에 누워 하늘을 보면 울창한 숲 사이로 열린 푸른 하늘이 눈부시다.


길을 따라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각종 알림 게시판

캠프장을 이용하기전에 확인하면 유용하다.

.
캠프장 입구에 있는 매점


캐러밴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이트가 넓다.


프리미엄 사이트에는 고정식 화로가 설치되어 있다.


화장실을 작지만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다.

찾아가는 길

포틀랜드를 우회하는 205번 프리웨이에서 북쪽으로는 그레샴을 지나 샌디를 거쳐 26번 국도 이용, 남쪽에서는 에스케이드 마운틴 후드 출구로 빠려서 224번과 211번 지방도를 이용해 샌디를 지나 26번 국도 이용.

스크랩 전체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인쇄하기 복사하기


오토캠프장 이전다음
용인 단풍숲오토캠프...
TRAVEL TIP 이전다음
[속초] 아바이마을...


autocamping.co.kr에 게재된 글과 사진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 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TOP
펼쳐보기
커뮤니티
캠핑인포
캠핑스쿨
캠핑카
뉴스 & 이벤트
회사소개
마이페이지